'세종교통 노사 정상화 촉구 시민대책위 기자회견'을 24일(화) 오전 10시, 세종특별자치시청 정문에서 개최했습니다.
언론과 시민 분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모쪼록 노사 간의 대화 노력, 세종시의 적극적인 중재 노력 등을 통해 세종시의 유일한 대중교통인 세종교통 문제가 세종시의 상생의 노사문화를 창출하는 기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회원탐방 - 송길룡 회원
세종포스트 기고 - 골고루 세종 19. "미래부 과천 잔류, 배신의 정치"
세종포스트 기고 - 골고루 세종 13. "박근혜정부 약속 지켰나"
[논평] 공직자 재산공개가 된 지금, 이제는 공직자 부동산 문제는 사법적 책임만 모면할 일이 아니다!
2023년 세종시민사회연구소 5차 정기총회
사회적기업 (주)장남 – 세종참여연대 기부금 약정 협약식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소개
2025년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제13차 정기총회 성료
[회원탐방] 홍 철 회원
금개구리 이주 관련 언론보도 - 오마이뉴스
Copyright by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