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4일, 연서면 와촌리 금강일보 세종연수원에서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의 두돌을 축하하는 ‘2제는 참여시대!!’가 열렸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70여명의 회원님들이 가족들과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춘희 시장님과 최교진 교육감님도 각각 회원사업위원회와 평화위원회 명찰을 달고 회원으로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오전에는 기념식을 열고 상임대표이신 효림스님을 모시고 그동안 세종참여연대를 위해 고생해주신 전 대표님들에게 공로패를 증정하였습니다. 사정상 참석하지 못한 강수돌 전 대표님 외에, 강준현, 최권규 전 대표님께 공로패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이후 회원들이 함께 모여 결속력을 다지고 화합하는 자리인 체육대회가 이어졌습니다. 단체축구, 숫자대로 짝짓기, 줄다리기 등 모두가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돌맞이 기념행사를 위해서 많은 분들의 성원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수세미 세트와 자전거를 후원해주셔서 모두가 마지막 행운권 추첨까지 두근두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심상무 대표님, 추운 날씨에 도시락만으로는 부족했을 온기를 어묵국을 준비하여 채워주신 양희용 대표님과 김명희 회원님, 공로패 제작을 전적으로 후원해주신 전경아 회원님, 그 외에도 각종 행사과정과 음식 준비에 많은 도움을 주신 여려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참여가 세종참여연대를 이끌어나가는 힘입니다.
첫 생일잔치라서 좌충우돌 하기도 하고, 조촐하게 이루어진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의 2주년 기념행사였지만,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세종시를 대표하는 건강한 시민단체로서 세종참여연대의 3주년, 4주년 더 나아가 10년 20년 50년 생일을 맞을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