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단체 공동대표로 전동면 경원사에 주석하고 계신 효림 스님을 뵙고 왔습니다.
김수현 사무처장, 김지훈 협동사무처장, 김예진 간사가 함께 다녀왔습니다.
좋은 차와 좋은 말씀을 전해 주셨고, 시대와 삶에 대한 많은 화두를 던져 주셨습니다.
스님 말씀대로 늘 공부하고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종포스트 기고 - 골고루 세종 13. "박근혜정부 약속 지켰나"
'동림산 산림욕장' 산행 사진
'세종시 온지 5년 됐지만 나는 토박이'
2제는 참여시대!! - 세종참여자치시민연대 두돌맞이 기념행사
세종포스트 기고 - 골고루 세종 19. "미래부 과천 잔류, 배신의 정치"
[공동성명] 세종시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단체에 대한 수탁 선정을 철회하라!!!
금개구리 이주 관련 언론보도 - 오마이뉴스
소식지 13호
[간단리스트업] 3월 세종시의회 정례회에서는 어떤 조례가 통과되었을까요?
환경부 면담
Copyright by . All Rights Reserved.